본문 바로가기

호스트웨이 소식

스파크랩 5기 데모데이가 6월 23일 개최됩니다.

 

6월 23일 스파크랩 5기 데모데이가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됩니다.

스파크랩은 지난 스파크랩 1기의 미미박스를 비롯해서 Knowre, 5Rocks, 망고플레이트, NFLabs, HUD, Zoyi, Stayes, N.thing, 온누리 디엠씨등 여러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한국에 위치한 글로벌 지향 엑셀러레이터입니다. 

 한국에서 우수한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하고, 전세계 글로벌을 대상으로 성장할수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호스트웨이는 스파크랩을 1기부터 현재 5기까지 선정된 업체들에게 인프라와 사무공간 그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호스트웨이가 스파크랩 선정된 다양한 스타트업들을 지원하면서, 항상 기대가 되는 행사 가 있다면 바로 '데모데이'입니다. 올해 초 선정된 5기의 13개 업체는 이전 다른 기수의 스타트업보다 훨씬 더 경쟁력있고, 다양한 산업군의 업체들이 모여있습니다.

모바일 보안, SaaS, 스마트기기, 새로운 인재채용 서비스, 핀테크, 바이오, 3D VR, 소셜 게이밍, 그리고 혁신적인 음악 서비스 등 다양하고 유능한 스타트업들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데모데이 에서는 참가자 분들의 견해를 넓히실 수 있도록 “로봇 시대의 도래” 및 “엔터테인먼트의 미래” 라는 주제로 패널 토론이 진행 될 예정이며 , Netflix의 공동창업자인 Marc Randolph의 강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GE Ventures는 한국 시장에서의 데뷔를 SparkLabs 데모데이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파크랩 5기 데모데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http://onoffmix.com/event/47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