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스트웨이 소식

The 12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초대권 Event

The 12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초대권 Event



'Data into Action : Reshape to data-driven business'

2015년 8월 27일(목)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제 12회 어드밴스드 컴퓨팅 컨퍼런스(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이하 ACC)가 열립니다.
이번 12회 ACC에서는 'Data into Action : Reshape to data-driven business'를 주제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조직의 경쟁력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오라클, HP, EMC, 델, 인텔, TIBCO, SAS, Google, Naver, 다음카카오 등 국내외 업체들이 참가하는 이번 ACC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데이터 처리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통해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글로벌 리딩 기업의 데이터 전문가들을 초청해, 데이터 분석에 대한 중요성과 활용방안을 공유하고 Naver, 다음카카오, VCNC, Numberworks에서 활용 사례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차별화된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 컨퍼런스는 사용자 시각에서 실질적인 가치 창출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호스트웨이의 IDC 운영센터장 및 신사업개발을 담당하는 강종호 이사님이 스피커로 참여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입니다.뿐만 아니라, 호스트웨이가 생각하고,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최근 출시된 SUPER IO에 대한 소개를 통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호스트웨이의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현재 발표자료를 작성중에 있으며, 행사가 종료되고, 발표내용을 잘 정리해서 다시한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메가뉴스와 지디넷 코리아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다양한 산업분야의 기업들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위해 데이터 분석 기술을 경쟁 무기로 활용한 사례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일정 


호스트웨이 뉴스레터를 받아보시고 mkteam@hostway.co.kr 로 메일을 보내서 신청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장의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그 외에도 12회 ACC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나 행사당일 현장 등록을 통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The 12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12회 ACC에 참여하셔서, 필요한 정보를 획득하고 데이터 분석과 활용방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