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스트웨이 소식

[6월 뉴스레터이벤트] 웹월드인사이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희 호스트웨이에서는 매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약 8300여명의 고객들이며,그간 뉴스레터를 통한 호스트웨이 소식과 함께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이번에 호스트웨이 뉴스레터 및 SNS 구독해주시는 분들중에서 저희 호스트웨이 뉴스레터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호스트웨이는 국내 최고의 웹분야 컨퍼런스인 웹월드 인사이트 컨퍼런스 2015 초대권을 추첨하여 발송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웹월드인사이트 컨퍼런스 2015는 총 4가지 분야 '웹개발 전략/ 서비스 전략/ 디자인 전략/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국내 최고의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얻은 살아있는 노하우와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트렌드' 한 컨퍼런스 강연들이 특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 사이트 이동>

호스트웨이는 이번 행사 후원사로, 참가하게 되었으며, 그간 주최하는 플루토미디어와 제휴관계를 오랫동안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장에서도 호스트웨이 부스를 운영하여서, 저희 호스트웨이에 대해서도 많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알리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 

호스트웨이 마케팅팀 메일(mkteam@hostway.co.kr)로

1. 참가를 희망하는 트랙(요일)을 정하시고,

2. 참가를 희망하는 이유

3. 호스트웨이 뉴스레터에 대한 의견

을 간단하게 적어서 보내주시면, 뉴스레터 발송후  보내주신 분들중에서 각 트렉(세션)마다 3명(전체 총 12명)에  대해서 컨퍼런스에 초대등록 메일을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을 초대해드리고 싶지만, 모든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해드리지 못한점 아쉽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저희 호스트웨이 뉴스레터를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시고, 구독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조그마한 이벤트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