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스트웨이 소식

호스트웨이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소개



'호스트웨이는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합니다' 

호스트웨이도 스타트업으로 출발하였기 때문입니다.

호스트웨이의 스타트업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호스트웨이는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에 지원하는 스타트업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해드리고있습니다.




 



하나. 호스트웨이 클라우드 서버 이용료 6개월간 총 1000만원상당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호스트웨이 클라우드 서비스 FlexCloud 는 2009년 개발되어서 글로벌 서비스(북미)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2011년 국내에서 최초 종량제 형태의 클라우스 서비스로 현재 2015년 FlexCloud Ver 3.0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단 한번의 장애가 없을만큼 지속적인 기능향상을 이루어 왔습니다. MS Hyper-V기반의 가상화 기술과 호스트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된 다양한 API를 통해서 기업비지니스에 최적화된 고가용성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현재 클라우드 지원센터 및 다양한 기업과 공공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둘. 호스트웨이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드립니다.

- 호스트웨이는 글로벌 스타트업 엑셀레이터인 스파크랩을 통해 선정된 다양한 스타트업들을 다양하게 지원해왔습니다. 스타트업이 필요로하는 마케팅 활동과 호스트웨이가 가진 다양한 마케팅 채널(SNS, 미디어, 오프라인 행사운영)들을 통해서 스타트업 기업들이 초기에 어려움을 겪는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드립니다. 



셋. 호스트웨이 인프라 전문가를 통한 국내 최고수준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 받습니다.

- 호스트웨이의 엔지니어 역량은 국내 최고수준이라고 자부합니다. 2000년부터 국내 기업의 호스팅과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현재까지 스타트업부터 엔터프라이즈 까지 다양한 기업규모에 최적화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IT 기술과 다양한 플랫폼이 발전되고 있는 빠른 국내 시장에서 오랜시간동안 축적된 기업 인프라 구축/운영 서비스 노하우와 클라우드를 직접 개발하여서 글로벌 서비스를 구축하고 운영한 기술역량을 보유한 호스트웨이의 엔지니어 그룹을 통해서 스타트업 인프라 구축 및 운영에 대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넷. 호스트웨이의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스타트업들이 필요로하는 것은 클라우드 서버와 마케팅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IT 서비스와 솔루션입니다. 호스트웨이가 보유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에 대해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 받을수있습니다.



스타트업에 최적화된 호스트웨이 인프라

Startup DNA를 공유(1998년 미국에서 Strartup기업으로시작)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컨설팅 제공

Growing Company에 최적화된 전담 서포트

호스트웨이 본사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해외진출지원

하이브리드 구성을 위한 FlexLink 서비스 구축

엔지니어를 통한 OneStop 기술지원 서비스(별도신청)

담당 영업 직원 지정을 통한 빠르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해외 진출을 위한 최적의 인프라 솔루션 제공가능, 미국 Hostway 본사 및 AWS 상품을 통한 최적의 환경제공

APN(AWS Partner Network)을 통한 최적의 AWS 환경구축

MPN(Gold Hosting) MS 기반의 솔루션 구축 운영 노하우 보유

다양한 MS 제품군 서비스 보유(MS SQL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

다양한 OS 및 어플리케이션 제공(MS, Linux, Splunk 등)

Real IDC및 대형 퍼블릭클라우드(IaaS)운영 독보적노하우 보유

VPC(전용타운)구축사례를 통한 엔터프라이즈 규모 운영가능




레퍼런스(지원 업체)

- 다양한 스타트업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호스트웨이가 되겠습니다.

 



지원프로그램 문의는 http://startup.hostway.co.kr 을 통해 지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