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노트

하이브리드 IT환경을 통한 CEO와 CFO에게 드리는 호스트웨이의 가치

하이브리드 IT환경을 통한  CEO와 CFO에게 드리는 호스트웨이의 가치

현재 IT인프라는 점점 복잡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나, 이를 통합적으로 분석 관리하기에는 전통적인 시스템으로는 한계가 있어 어렵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IT환경을 직접 구축하고, 운영하고 관리하는 호스트웨이는 전문가 입니다.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서비스는 여러곳으로 논리적,물리적으로 분산되어있는 IT 인프라에 대한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실제로 클라우드 환경과 물리서버 환경을 동시에 관리하기위해서는 복잡한 기술적인 요소들이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게다가 효과적인 대응과 정확한 예측을 위해서는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해야 합니다.  넓게 분산된 다양한 IT 환경, 특히 하이브리드 환경에서는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인프라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위해서는 통합적인 모니터링 솔루션과 전문 엔지니어가 체계화된 업무메뉴얼로 만약에 있을 다양한 장애요소들을 해결해야합니다.

 

혁신(Inovation) - 고객들은 혁신을 위한 기회들을 찾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통해 더 혁신적으로 변할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IT는 민첩한 비지니스를 지원하며, CEO가 다양한 선택을 그들의 비지니스에 할수있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민첩한 비지니스는 더욱 큰 혁신을 할수있게 합니다.

제안(Suggestion) - 고객이 내부 실행가능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스트웨이는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모니터 하고, 실행할수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지 기계적인 IT Data가 아닌 더 높은 품질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만약 0.1초라도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지연될경우 고객은 불만을 제기하기보다는 이탈하게 되며, 이러한 이탈은 잠재적인 비지니스 기회를 상실하는 심각한 결과에 도달하게 합니다. 모니터링은 이러한 치명적인 문제를 개선하고,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여, 잠재적인 비지니스 기회를 생성하게 되며, 부정적인 고객 경험을 주지 않도록 많은 장애 요소들을 제거 및 개선할수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왜? IT 모니터링이 중요한가?

1.     Business Dependency on IT demands IT reliability

Ø  IT의 가용성 / 성능: IT의 본질적인 비즈니스 요구사항과 성능을 적절하게 최소화시키거나 투자규모를  줄이게 하고, 생산성과 수익을 적절하게 타협 할 수 있도록 한다.

Ø  IT 이슈의 사전 예방적 인식/IT 이슈에 대한 사전 대응: 자동 이벤트 모니터링은 인식과 기술 문제의 해결을 촉진한다. /성능 동향 보고서는 중대한 문제점의 조기 발견을 가능하게 한다.

2.     Today’s Complex IT Environment Challenges a Desired IT State

Ø  고도로 분산되고 다양화된 IT: 내부 IT(가상화,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외부의 IT 서비스(SaaS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새로운 믹스는 현대 IT 환경의 통합 모니터링을 필요로 한다.

Ø  운영인력의 한계 & 기술의 격차: IT 담당 직원들의 능력으로 수용할 수 없는 기술적인 문제를 지원해야 한다.

3.     Maximize the potential of IT for Business Competitive Advantage

Ø  혁신을 증가시키기 위한 압력으로 전략주도 지원: 모니터링을 자동화하는 매뉴얼 적인 노력을 감소시키고 IT 담당 직원은 IT의 핵심적이고 전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게 기계적인 작업량을 지원한다.

Ø  최첨단 기술 선도를 활용: 포괄적인 모니터링으로 새로운 기술 채택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불안정성을 조기 발견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Ø  역사적 관점: 미래의 IT 투자 의사 결정을 위한 기록 데이터 및 추세 분석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4.     Increasing Scrutiny of IT Environments Adds Compliance Pressure

Ø  산업 및 규제 요구사항: 필수 모니터링은 국가에서 지정한 법률적 제한 및 인증 등의 규제 요건 충족을 위해 필요하다.

Ø  하부 라인의 IT 자산에 기여: 임원/이사는 기업내 IT의 책임에 지고 있으며, 이러한 책임에 대해 철저한 검증 및 심사를 위한 판단근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