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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운영 노트

호스트웨이 플렉스 클라우드의 특징 ⑤ 차별화된 기술지원

국내 최초 종량제 리얼 클라우드 서비스 플렉스 클라우드!!

호스트웨이의 최대 강점 중 하나인 차별화된 기술지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스트웨이의 기술지원 프로세스>


호스트웨이는 오래 전부터 글로벌하게 매니지드 호스팅 (Managed Hosting)이라는 서비스명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지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잠시 2009년에 게재된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시스템 종합 관리로 보안 업그레이드
호스트웨이IDC의 차별화된 서비스 중 하나는 ‘보안’이다. 이회사는 ‘매니지드 호스팅(Managed Hosting)’이라는 통합 데이터센터 서비스를 통해 기업 IT 전반의 인프라를 관리 DDoS는 물론이고, 보안관제, 모니터링 등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IT 컨설팅, 호스팅, 백업, 시스템 운용·관리 등 IT 전반의 운영효율화를 도와준다.

김성민 대표는 “대부분의 IDC가 네트워크 기업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시스템 전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물리적인 하드웨어 인프라에만 치중한다. 우리는 오랫동안 IT 시스템 관리에 중점적으로 역량을 투입했기 때문에 입주기업 IT 시스템의 깊이 있는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중략 - 전문보기>
2009 9 3일 데이터넷 게재



<호스트웨이 본사의 매니지드 호스팅 메뉴>


이처럼 호스트웨이는 고객에게 뛰어난 기술지원을 제공하여 기업으로 하여금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인력 비용 감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Service Over Internet



호스트웨이가 2010년 초까지 사용했던 슬로건으로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호스트웨이의 의지를 담은 슬로건 입니다. (현재는 GLOBAL WEB SOLUTIONS)
호스트웨이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스트웨이 인력

이 같은 차별화된 기술지원을 위해 호스트웨이가 보유하고 있는 인력을 살펴볼까요?


<호스트웨이 엔지니어 그룹(Engineer Group)>




<호스트웨이 R&D 센터>




<호스트웨이 엔지니어 보유 자격 현황>


지면 관계 상 다 싣지 못한 엔지니어를 모두 합하면 호스트웨이의 엔지니어는 60여명에 달합니다.
이 처럼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의 시스템을 위해 최고의 기술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스트웨이는 언제나 최고의 기술지원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호스트웨이는 365 24시간 운영됩니다.
또한, 고객의 시스템 보호를 위해 다양한 보안 관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문인식시스템

RF 시스템

관제 시스템


감시카메라

전산실 승강기 통제

전산실 입구 통제



호스트웨이의 차별화된 기술지원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