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스트웨이 소식

2014년 한 해를 돌아본 호스트웨이 주요 뉴스

클라우드 호스팅 전문 회사, 호스트웨이의 2014년 한 해 동안 있었던 주요 뉴스를 모아봤습니다.

각 뉴스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이 확인 가능합니다.




114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평가 시스템 등록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 사용자들이 비교할 수 있는 대상은 자사 인프라를 운영하는 업체로, 국내 기업 중 5개만이 선별 되었습니다. 그 중 호스트웨이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310

호스트웨이 공식 페이스북 오픈

좀 더 친근하게 사용자들을 만나고, 고객의 피드백에 빠른 대응을 하기 위해 소셜채널을 시작했습니다. 호스트웨이코리아의 좋아요를 클릭하시면 가장 빠르고, 한결 친절한 호스트웨이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317

Hbox 오픈 베타 서비스

Hbox는 대용량 콘텐츠 저장/배포에 최적화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지난 베타 기간 동안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의견을 받고, 현재 정식 런칭 준비 중에 있습니다.

 


44

FlexCloud SSD 서버 출시

더 빠른 IT 서비스를 요구하는 고객을 위해 고성능 SSD(Solid-State Drive)로 구성한 클라우드 서버를 런칭 했습니다. 기존 클라우드 서버 대비 최대 10배 향상된 성능을 발휘하며, 대용량 작업에도 병목현상 없이 처리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9

스파크랩 3기 데모데이 참관

데모데이(Demoday)는 스타트업 엑셀레이터, 스파크랩의 회사들이 투자를 유치하는 자리 입니다. 호스트웨이는 스파크랩의 파트너사로, 스파크랩과 스파크랩이 선정한 스타트업에 회사에게 무상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월 12

월드컵 에너지 충전 이벤트

한국 시각으로 이른 새벽에 경기가 있었던 2014 브라질 월드컵전세계인의 축제에 호스트웨이도 동참해 고객들에게 에너지음료와 에너지바를 선물했습니다우리나라가 기대보다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지만뜨거웠던 그 시간은 여진히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623

클라우드 서버를 통한 Splunk 솔루션 출시

스플렁크(Splunk)는 전세계 4천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빅데이터 솔루션 입니다. 비즈니스 분석과 운영을 위해 필수가 된 빅데이터 플랫폼을 호스트웨이 FlexCloud를 통해, 설치 과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1

클라우드 서버 트래픽 상향 제공

네트워크 비용이 부담됐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을 전했습니다. FlexCloud 이용 요금 그대로, 네크워크 기본 제공 용량을 VM 1개 당 트래픽 1TB로 상향 했습니다.

 


77

MS SQL Server DB Cloud 출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SQL Server를 클라우드를 이용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DB Cloud 서비스를 런칭 했습니다. SQL 라이선스 비용 부담도 낮아져 많은 고객들에게 환영 받았습니다.

 


818

Fujitsu 서버 상품 입고 및 출시

일본 서버 시장 1, 후지쯔(Fujitsu) 서버가 호스트웨이 서버호스팅 상품라인에 추가됐습니다. 호스트웨이와 한국후지쯔는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9 18

NEXT Conference 2014 참관

글로벌 투자 전문가와 스타트업 신화의 주인공들이 자리한 컴퍼런스에 호스트웨이가 스폰서로 참가했습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벌 트렌드와 미래에 대한 혁신을 설명하는 자리였습니다.

 


10

아마존웹서비스와 파트너 계약 체결

전세계 최대 클라우드,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와 국내 대표 클라우드 기업, 호스트웨이의 파트너 체결은 IT 업계의 최대 이슈였습니다. 호스트웨이는 국내 고객이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AWS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 27일-29엘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4 참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클라우드 전시회에 참관 했습니다. 호스트웨이 주요 클라우드 상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을 직접 만나본 현장이었습니다.

 


10 29

AWS Enterprise Summit 참관

아마존웹서비스가 국내 기업들을 초청하는 행사에 호스트웨이가 파트너사로 참관했습니다. 호스트웨이는 AWS 매니지드 서비스를 내세우고, 기업 내 인프라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1120

지스타 2014 참관

역대 최고 규모로 개막한 지스타 2014에서 호스트웨이는 부스를 운영하며 비즈니스 매칭&네트워킹을 했습니다. 게임사들을 위해 최적화된 인프라 구축, 운영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1211

스파크랩 4기 데모데이 참관

트렌디한 기술을 선보인 스타트업 8개 회사와 국내외 스타트업 관련 600여명이 본 행사에 참석 했습니다.

 


1220

연말 데이트 지원사격 이벤트

호스트웨이의 2014년 마지막은 IT 엔지니어 커플 5쌍과 특별한 만남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밤낮없는 작업에 시달리는 IT 연인 커플들을 초대해 맞춤셔츠 서비스, 어반자카파 공연을 선물했습니다.

 


 

지난 뉴스를 정리해 보니 2014년 호스트웨이의 주요 행보는 네트워크 확장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기서 네트워크는 컴퓨터 통신망이 아닌,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 관계를 말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고객들과 직접 만났습니다.

많은 스타트업 회사들에게 인프라를 제공했습니다.

아마존, 후지쯔, 스플렁크와 같은 해외 기업들과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만남을 토대로, 2015년 호스트웨이는 고객에게 더 나은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