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서버 모니터링 모바일 상품 소개

작년 말부터 준비해왔던 호스트웨이의 새로운 상품이 최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호스트웨이는 기술기반의 스타트업인 Whatap의 모니터링 솔루션을 도입하여서 현재 호스트웨이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관련 Log를 저장하는 기간을 구분으로 유료버젼도 있지만, 실제로 모니터링 서비스를 체험하고 사용하시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는 호스트웨이의 모바일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관련 모니터링 사진은 저작권 문제와 정보보호 등의 문제로 우주항공 모니터링 관련 사진입니다만, 실제로 많은 관제실들은 위와 같은 수많은 모니터들을 통해 데이터를 동시적으로 확인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한 시간과 노력들에는 엔지니어가 모니터앞에 상주해야하는 수고스러움이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기업들은 규모에 상관없이 웹서버 및 DB서버의 업타임을 확인하고 다운타임을 즉각적으로
 인지하기위해서 전담 인원이 배정되어있습니다.
이러한 모니터링을 간편하게 외부에서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확인하고, 애플워치로 알람이 온다면?!

이미지처럼 '퇴근이 있는 삶'을 누리게 되는 것이지요. 
실제로 와탭 솔루션은 IDC 엔지니어와 전문 디자이너와 기획, 개발 인력들이 모여서 시작한 스타트업입니다.
호스트웨이는 스파크랩을 통해 와탭을 알게되었고, 와탭만의 모니터링 솔루션의 놀라운 기능을 -.-+ 매의 눈으로 유심이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제휴를 통해서 와탭솔루션을 도입하였고, 현재 호스트웨이 고객이라면 간단한 몇가지 정보를 입력하는것만으로 가입 및 솔루션 설치 사용이 무료입니다.

 

 "아 이런? 이걸 몰랐다니?" 라고 또는 "정말?" 반신반의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클라우드 콘솔에 접속하셔서 화면 왼쪽에 모니터링 메뉴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와탭은 WebUI를 통해서 다양한 모바일 기기로 접속 및 사용가능하며,지원하는 OS도 리눅스부터 윈도우 심지어 라즈베리파이까지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중심의 개발은 정말 스타트업이 지닌 최고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기지원 범위와 대응 운영체제는 위의 그림을 통해 확인하실수있으며,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애플워치에 대응하여서 알람을 실제 애플워치에서 아래와 같이 제공받을수있습니다. 
발빠르고, 간편하고 단순하지만 모니터링의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제공하는 호스트웨이 모바일 모니터링 솔루션 어떠세요?

 

 

 

 

24시간 지속되는 모니터링에 어려움을 느끼셨다면, 호스트웨이가 제공하는 모바일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서 '퇴근이 있는 삶'을 누려보시길 희망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호스트웨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랙백 0 댓글 0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44 next